고객 서비스는 AI가 기업의 고객 참여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티핑 포인트에 도달했습니다. 고객들도 알고 있습니다. 71%가 AI가 더 빠른 답변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습니다.
동시에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을 제공하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팀은 상담원이 반복적인 업무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이고 사람의 손길이 꼭 필요한 고가치 대화에 집중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하며, 고객은 티켓을 열지 않고도 스스로 답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Zendesk AI의 역할입니다. <12p>
주요 내용
- 압박을 받는 고객 서비스
- Zendesk AI가 다른 이유
- 봇, 지능형 워크플로우 및 지식 관리에서 결과 도출
- 상담사 생산성, 상담사 민첩성 및 CSAT 향상
- 고객 지원에서 AI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