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BI|분석 / 디지털 마케팅 /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 전자상거래 / 콘텐츠 관리

고객 경험 패러다임 변화 이끄는 게임 체인저···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에 주목할 이유 - Tech Insight

2022.07.26 | Treasure Data
차별화된 고객 경험은 오늘날 비즈니스 성패를 가르는 척도다. 하지만 고객을 제대로 이해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며, 이 인사이트를 적재적소에서 활용한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고객들은 더 이상 매장, 웹사이트, 콜센터를 통해서만 기업과 소통하지 않는다. 다양한 형태로 소통하기 시작하면서 전에 없던 데이터가 엄청나게 쌓이고 있다. 게다가 이제 선택 아닌 필수가 된 개인정보보호 규정까지 준수해야 한다. 수많은 데이터를 한 곳에 모으고 분석하며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고객 데이터 플랫폼’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고객 데이터’를 ‘연결된 고객 경험’으로 구체화하는 트레저데이터의 CDP 전략을 자세히 살펴본다.

주요 내용
- ‘연결된 고객 경험 관리’의 시작, ‘고객 데이터 플랫폼’이란?
- “마침내 열린 CDP 시대, 스테이지3를 준비합니다” 트레저데이터 고영혁 대표
- 데이터 통합부터 고객 경험 개선, 개인화 마케팅까지··· ‘CDP 혁신 사례’
IDG 설문조사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