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와 함께하는 “뉴노멀 시대”가 시작되었다. 사람 대 사람의 물리적인 접점은 강제적으로 디지털 접점으로 변화하게 되었고, 비즈니스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고객의 기대치가 더욱 높아짐에 따라 고객 경험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고객이 컨택센터와 겪는 모든 상호작용의 결과는 브랜드 충성도로 연결되는 만큼 많은 기업들이 고객 경험 플랫폼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 하고 있다. 기존의 컨택센터 서비스 플랫폼을 보완해 고객 접점과 서비스 오퍼레이션을 연계하고, 현장서비스 관리도구를 통합하고, 셀프서비스를 통해 서비스를 자동화하고, 자유롭게 워크플로우를 생성하여 고객경험을 완성하는 서비스나우의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단일 플랫폼의 장점을 살펴본다.
주요 내용
- 고객 경험, 기업 핵심 아젠다로 새롭게 조명받다
- ‘고객 경험 개선’ 꾀하는 기업에 전하는 8가지 조언
- “고객 서비스와 필드서비스, 서비스 오퍼레이션” 서비스의 시작과 종료를 하나로 연결하는 디지털 CX 플랫폼
- 서비스나우가 제안하는 고객 서비스 관리
- 서비스나우(ServiceNow) 고객 서비스의 토털 이코노믹 임팩트™(Total Economic Imp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