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확산과 동시에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기업의 IT 투자 추세가 공격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14회를 맞은 이번 연례 설문조사에서는 '기술 콘텐츠 사이트 선호' 등 APAC 지역 IT 의사 결정권자(ITDM)에게서 유독 뚜렷이 나타난 특징을 요약했다. APAC 지역 기업을 공략해야 하는 IT 마케터가 생각해 볼 만한 지점이기도 하다.
주요내용
- 2022년 기술 예산 증가
- APAC 지역의 기술 예산은 어디에 주로 할당되는가?
- 구매 프로세스 기간
- 신뢰하는 정보의 출처
- 구매 주기별 선호도 다양하나 “기술 콘텐츠 사이트 영향력 커”
-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