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고 소비자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기업에게는 해결해야 하는 새로운 과제를 제시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하는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하이퍼오토메이션’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SAS는 이러한 하이퍼오토메이션과 관련하여 2022년 초에 두 건의 설문 조사를 의뢰했습니다. 기업 대상 설문 조사는 영국과 아일랜드에 소재한 은행, 보험, 통신, 소매, 공공 부문, 에너지 및 유틸리티 업체 중 직원수가 50명 이상인 기업의 의사결정권자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소비자 대상 설문 조사 역시 영국과 아일랜드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16p>
주요 내용
- 새로운 기대와 우선 순위 등장
- 도전을 향한 발걸음
- 새로운 기준 설정
- 결론 :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턴키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