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ir의 조사에 따르면, 많은 기업이 이런 중요한 결정을 앞둔 상황에서 전반적인 디지털 전환 전략의 일환으로 리미니스트리트와 같은 3자 유지보수 서비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제 3자 유지보수 서비스는 단순히 공급업체의 라이선스 유지 비용을 절감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회피하고자 하는 기업만을 위한 것이 아닌 다수를 위한 옵션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기업에서는 비용과 혜택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한채 이런 큰 결단을 내리는것을 주저하고 있습니다. 리미니스트리트가 진행한 이번 연구는 의사 결정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각 산업군의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포춘 500 및 글로벌 100대 기업 포함) 왜 오라클에 대한 3자 유지보수 서비스를 선택했는지, 그리고 이 선택을 통해서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35p>
주요 내용
- 오라클 3자 유지보수 서비스의 비즈니스 사례
- 독립적인 오라클 3자 유지보수 서비스: 유일무이한 가치 제안
- 유지보수 비용 절감 총액: 200개 고객 스냅샷
- 연구 분석 : 비용, 업그레이드, 개발 지원, 비효율성
- 사례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