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IT 리더십

‘전에 없던 첫 세대’ 밀레니얼 세대 IT 구매자를 대상으로 마케팅하는 법 - IDG MarketPulse

2022.01.26 | ITWorld
밀레니얼 세대는 신입사원부터 관리직까지 조직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세대다. IT 솔루션 구매 프로세스에 있어 밀레니얼 세대는 이전 세대와 확연히 다른 차이를 보인다. IDG의 2021 고객 접촉, 2020 IT 의사 결정권자의 역할 및 영향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이 보고서는 IT 구매 프로세스에 관여하는 사람, 소비/다운로드하는 콘텐츠의 양, 가장 크게 의존하는 정보원 등 IT 의사결정에 미치는 요소를 질문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더욱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어떤 점을 이해해야 할지, 밀레니얼 세대의 달라진 IT 구매 여정을 상세히 분석했다.

테크라이브러리 자료 업로드 신청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