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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분석

자연어 처리 : 사람과 인공지능 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모든 것

2021.10.18 | SAS
NLP는 사람과 기계 간 커뮤니케이션의 연결고리로서, 효과적으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인간과 기계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NLP는 우리가 살아가는 방식과 일하는 방식을 개선해 줍니다. 사람과 기술이 협력하지 않고서는 변화하기 어렵거나 변화가 더딘 영역을 발전시켜 줍니다.
NLP의 기본 개념과 의미, AI와 NLP에 인간의 전문지식을 결합하여 인간과 기계의 소통을 도모하고 데이터 분석을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여러 산업의 NLP 활용 사례, 그리고 NLP 모델의 대규모 구축 및 배포를 위한 팁을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조직을 살펴보고 수집한 비정형 텍스트나 음성 데이터를 검토하여 여기서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데이터를 토대로 보다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고, 서비스의 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비정형 텍스트 데이터에는 유익한 정보가 숨어있습니다. NLP는 이를 찾아낼 최적의 수단입니다. <24p>

주요 내용
- 대화의 기술 
- 동일한 언어 구현
- 커뮤니케이션의 과학
- 활용 사례 
- 9가지 베스트 프랙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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