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많아지는 채널을 통해 고객이 기업과 소통하고 고객 간에도 서로 정보를 주고받음에 따라 고객 케어에 대한 요구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는 기업이 질문과 이슈에 신속하게 응답하고 자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널에서 소통하기를 기대합니다. 귀사는 케어를 효율적으로 제공해야 하지만 서비스 품질을 저하시켜서는 안 됩니다.
Modern Care 전략 핸드북은 고객을 기쁘게하고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목표를 달성하려는 목적으로 브랜드가 고객 케어 전략을 수립하는데 지원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42p>
주요 내용
- 케어 전략 수립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사용사례와 OKR
- 기술의 지원 방식: 자동화, AI, 봇
- 고객 케어 커뮤니티 구축을 위한 7가지 주요 단계
- 메시징 플랫폼에 대한 지침과 모범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