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으로 고객 확보, 고객 충성도 유지 및 강화, 수익 증대 등을 위한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리더들은 기업에서 이미 진행 중이던 현대화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그 가치는 지금의 위기 상황이 종료된 후에도 오랫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2021년에 고객 서비스 리더가 주목해야 할 3가지 주요 고객 서비스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15p>
주요 내용
- 기회의 중심에 있는 고객 서비스 조직
- AI 기반 디지털 경험으로 뛰어난 고객 서비스 창출
- 최신 상담사 데스크톱으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제공
- 고객 서비스 기술로 비즈니스 복원력과 지속 가능성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