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인력 관리

훌륭한 직원 경험이 훌륭한 고객 경험의 토대가 되는 이유

2021.06.28 | Zendesk
기업은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일수록 직원을 결속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기술을 도입합니다. 전 세계 직원들이 재택 근무 환경으로 빠르게 전환하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한 민첩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줌, 슬랙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일상이 되었지만, 기업은 여기서 더 나아가 분산된 인력을 연결하는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합니다. 이렇게 직원 경험을 개선하면, 기업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 더욱 빠르게 적응하고, 이는 고객 경험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이 백서에서는 무엇이 직원 경험으로 이어지는지 정의하고 뛰어난 직원 경험에서 기술의 역할에 대해 설명합니다. <8p>

주요 내용
- 무엇이 직원 경험으로 이어질까요?
- 기술 활용을 통한 직원 경험 개선법
- 더 나은 직원 경험을 위한 Zendesk의 내부 헬프 데스크
 

테크라이브러리 자료 업로드 신청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