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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24

“영구적”인 콘텐츠 아카이브 : 모범사례 및 고려사항

미디어 기업의 가장 귀중한 자산은 바로 디지털 콘텐츠입니다. 파일 및 오브젝트로 저장되는 콘텐츠는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비정형' 데이터는 지구상 모든 데이터의 8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콘텐츠 제작자와 관리자는 이러한 데이터를 중요한 자산으로 다뤄야 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고 보호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통찰력을 얻고, 보다 빠르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새로운 채널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배포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팬과 소통할 수 있도록 데이터 사용자와 어플리케이션이 해당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따라서 콘텐츠는 관리, 검색 및 분석이 쉬워야 합니다. 많은 고객은 이를 "영구적 콘텐츠 아카이브" 문제로 언급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스튜디오, 방송사, 포스트 하우스, 광고 대행사 및 기업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12p>

주요 내용
- “영구적”인 콘텐츠 아카이브의 요구 사항
- 워크플로우 생산 단계에서 고려 사항 
- 수십년에 걸친 데이터 보호를 위한 모범 사례 
- 아카이브 스토리지를 위한 스토리지 기술 
- 온 프레미스 vs 퍼블릭 클라우드 고려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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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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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기업의 가장 귀중한 자산은 바로 디지털 콘텐츠입니다. 파일 및 오브젝트로 저장되는 콘텐츠는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비정형' 데이터는 지구상 모든 데이터의 8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콘텐츠 제작자와 관리자는 이러한 데이터를 중요한 자산으로 다뤄야 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고 보호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통찰력을 얻고, 보다 빠르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새로운 채널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배포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팬과 소통할 수 있도록 데이터 사용자와 어플리케이션이 해당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따라서 콘텐츠는 관리, 검색 및 분석이 쉬워야 합니다. 많은 고객은 이를 "영구적 콘텐츠 아카이브" 문제로 언급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스튜디오, 방송사, 포스트 하우스, 광고 대행사 및 기업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12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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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적”인 콘텐츠 아카이브의 요구 사항
- 워크플로우 생산 단계에서 고려 사항 
- 수십년에 걸친 데이터 보호를 위한 모범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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