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21.06.07

데이터 기반의 B2B 마케팅 전략 강화

데이터 기반 마케팅(Data-driven marketing)은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개인화와 매출 증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기 위한 마케팅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하지만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모두가 잘 하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성과가 없다면, 이 안내서가 새로운 힌트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의 성숙도를 진단해보면서 앞으로 나아갈 길을 설계해 보십시오. <17p>

주요 내용
-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강화해야 하는 4가지 이유
- 데이터, 어떻게 사용하고 있습니까?
-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첫걸음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성숙도 진단하기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07

데이터 기반의 B2B 마케팅 전략 강화

데이터 기반 마케팅(Data-driven marketing)은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개인화와 매출 증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기 위한 마케팅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하지만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모두가 잘 하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성과가 없다면, 이 안내서가 새로운 힌트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의 성숙도를 진단해보면서 앞으로 나아갈 길을 설계해 보십시오. <17p>

주요 내용
-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강화해야 하는 4가지 이유
- 데이터, 어떻게 사용하고 있습니까?
-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첫걸음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성숙도 진단하기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