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기반의 B2B 마케팅 전략 강화

2021.06.07 | Adobe
데이터 기반 마케팅(Data-driven marketing)은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개인화와 매출 증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기 위한 마케팅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하지만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모두가 잘 하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성과가 없다면, 이 안내서가 새로운 힌트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의 성숙도를 진단해보면서 앞으로 나아갈 길을 설계해 보십시오. <17p>

주요 내용
-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강화해야 하는 4가지 이유
- 데이터, 어떻게 사용하고 있습니까?
-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첫걸음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성숙도 진단하기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