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하는 e커머스 솔루션 파트너가 있다면 RFP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귀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한 2~3개의 e커머스 플랫폼을 추천받아 해당 업체에 RFP를 보내면 되기 때문입니다. 본 e북에서는 B2B e커머스 플랫폼을 선정하기 위한 RFP에 포함해야 하는 12가지 질의 사항을 살펴봅니다. <19p>
주요 내용
-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입니까?
-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플랫폼입니까?
- 플랫폼이 맞춤형 제품 및 가격 정책을 지원합니까?
- 플랫폼이 사용자별 개인화를 지원합니까?
- 플랫폼이 멀티채널 판매와 주문 관리를 지원합니까?
- 플랫폼이 고객의 간편한 구매 과정을 어떻게 지원합니까?
- 플랫폼이 셀프서비스 계정 관리 툴을 지원합니까?
- 콘텐츠 업데이트 시간을 어떻게 단축할 수 있습니까?
- CMS, CRM, ERP, PIM 등 여러 시스템과 플랫폼이 통합됩니까?
- 플랫폼이 어떤 방식으로 모바일 커머스를 지원합니까?
- 플랫폼과 연계된 전문 솔루션 파트너 네트워크가 있습니까?
- 사용이 간편한 분석 및 리포팅 툴이 플랫폼에 포함되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