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업계는 코로나19 팬데믹에 매우 발 빠르게 대응해야만 했습니다. 고객 지원, 수익 및 제품 혁신, 신용 위기 보호, 그리고 사업 운영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유동성 관리 측면에서 새로운 방안을 강구하는 등, 운영 요소에 대한 신속한 처리가 절실했기 때문입니다. 이 사안은 CEMEA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된 SAS Beyond Tomorrow 이벤트의 핵심 주제였습니다. 60명의 인원을 동원하여 가상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은행이 고객 중심 전략을 실현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13p>
주요 내용
- 금융 업계의 원동력과 트렌드
- 디지털 전환 여정의 진행 상황
- 전략적인 인공 지능 활용
- 금융 업계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