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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17

2021년 중견 및 대기업이 CX 성공을 가속화하는 방법

팬데믹 이전 CX에 우선 투자한 기업은 커다란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노련한 CX 조직은 고객 유지 목표를 초과 달성할 가능성이 6배 더 높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과 프로세스를 도입하기 위한 기업의 리소스는 한정되어 있기에 날로 높아지는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쟁 기업에 뒤처질 염려가 있습니다. 다행히 2021년에는 예산을 보다 융통성 있게 집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 투자는 효용을 발휘하지만, 우선순위를 정하는 건 쉽지 않습니다. 순위 설정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Zendesk를 사용하는 글로벌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성공적인 CX를 제공하기 위한 8가지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지금이 아니면, 늦을지도 모릅니다. <14p>

주요 내용
-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
- 셀프 서비스로 더욱 빠르게 고객 지원
- 한눈에 볼 수 있는 고객 정보
- 상담원의 효율과 협력을 증진하는 워크플로우 활용
- 상담원을 통한 셀프 서비스 확장
- 한눈에 보는 고객 정보로 맞춤형 CX 제공
- 앱 통합 기능 및 자동화로 CX 솔루션 확장
- 애널리틱스를 통한 업무 효율 개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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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17

2021년 중견 및 대기업이 CX 성공을 가속화하는 방법

팬데믹 이전 CX에 우선 투자한 기업은 커다란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노련한 CX 조직은 고객 유지 목표를 초과 달성할 가능성이 6배 더 높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과 프로세스를 도입하기 위한 기업의 리소스는 한정되어 있기에 날로 높아지는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쟁 기업에 뒤처질 염려가 있습니다. 다행히 2021년에는 예산을 보다 융통성 있게 집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 투자는 효용을 발휘하지만, 우선순위를 정하는 건 쉽지 않습니다. 순위 설정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Zendesk를 사용하는 글로벌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성공적인 CX를 제공하기 위한 8가지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지금이 아니면, 늦을지도 모릅니다. <1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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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
- 셀프 서비스로 더욱 빠르게 고객 지원
- 한눈에 볼 수 있는 고객 정보
- 상담원의 효율과 협력을 증진하는 워크플로우 활용
- 상담원을 통한 셀프 서비스 확장
- 한눈에 보는 고객 정보로 맞춤형 CX 제공
- 앱 통합 기능 및 자동화로 CX 솔루션 확장
- 애널리틱스를 통한 업무 효율 개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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