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21.05.18

고객 서비스, 이제 메시징으로 쉽고 즐겁게

소셜 메시징 앱의 월간 사용자가 전 세계적으로 27억 7천만 명을 넘어선 지금, 기업은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메시징 채널을 도입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 방식과 고객의 기대치 역시 크게 바뀌고 있습니다.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더 큰 관점의 지원 전략에서 메신저는 과연 어떤 역할을 해야 할까요?
지난 1년 간의 빠른 변화와 고객과 기업의 소통 방식에 메신저가 끼친 강력한 영향력을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해, Zendesk는 2021 고객 경험 트렌드 보고서의 기초가 된 데이터를 심층 분석했습니다. <11p>

주요 내용
- 팬데믹, 메신저에 날개를 달다
-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서비스
- 챗봇 활용 증가 
- WhatsApp 아니면 Facebook Messenger?
- 지역별 메신저 현황
- 메신저로 본 세대 차이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5.18

고객 서비스, 이제 메시징으로 쉽고 즐겁게

소셜 메시징 앱의 월간 사용자가 전 세계적으로 27억 7천만 명을 넘어선 지금, 기업은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메시징 채널을 도입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 방식과 고객의 기대치 역시 크게 바뀌고 있습니다.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더 큰 관점의 지원 전략에서 메신저는 과연 어떤 역할을 해야 할까요?
지난 1년 간의 빠른 변화와 고객과 기업의 소통 방식에 메신저가 끼친 강력한 영향력을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해, Zendesk는 2021 고객 경험 트렌드 보고서의 기초가 된 데이터를 심층 분석했습니다. <11p>

주요 내용
- 팬데믹, 메신저에 날개를 달다
-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서비스
- 챗봇 활용 증가 
- WhatsApp 아니면 Facebook Messenger?
- 지역별 메신저 현황
- 메신저로 본 세대 차이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