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이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 형성은 예나 지금이나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은 산업 전반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변화에 발맞춰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성공의 지표일 뿐만 아니라, 차별화 요소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고객 경험과 관련된 과제를 점검하고, 이 과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7p>
주요 내용
- 고객 경험(CX)에 대한 이해는 좋은 결과로 이끕니다.
- 극복해야 할 4대 CX 도전과제
- 미래 경쟁력을 갖춘 CX 접근법
- CX에 영향을 미치는 기술의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