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20.11.27

소비자 기대가 직장을 만들어 가는 방식

일반 소비자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직장에 대한 직원의 기대치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직원도 결국 소비자이기에, 자신의 단골 기업에서 기대하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서비스를 직장에서 기대합니다. 개인화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서비스가 직원의 업무 성과와 기업의 인재 유치에 어떤 영향을 끼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9p>

주요 내용
- 기대, 유지 및 성공
- 직원 경험의 동인
-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 권장
- 팀 생산성 증대
- 성과 최적화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7

소비자 기대가 직장을 만들어 가는 방식

일반 소비자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직장에 대한 직원의 기대치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직원도 결국 소비자이기에, 자신의 단골 기업에서 기대하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서비스를 직장에서 기대합니다. 개인화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서비스가 직원의 업무 성과와 기업의 인재 유치에 어떤 영향을 끼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9p>

주요 내용
- 기대, 유지 및 성공
- 직원 경험의 동인
-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 권장
- 팀 생산성 증대
- 성과 최적화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