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덮친 2020년, 모든 것이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 IT의 역할과 책임이 훨씬 커지고 있다. 기업이 생존과 혁신을 위해 IT 투자를 계속 강화하면서,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도 계속 확대되는 중이다. 팬데믹 상황, 그리고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IT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IT 의사결정권자의 역할과 영향력 변화를 살펴본다.
주요 내용
- 팬데믹, 트랜스포메이션에 불을 지피다
- 유동적인 벤더 선택
- 변화에 개방적인 IT 의사결정권자
- 확고한 IT 통제력
- 다양해지는 IT 의사결정권자
- 증가하는 콘텐츠 수요
- 정보 니즈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