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기업들은 데이터에서 실시간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해 툴과 기술 및 인력을 배치하는 데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경영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들은 기존 시스템과 데이터, 그리고 조직 내 사일로가 고객 경험을 실시간으로 개선하는 데 가장 큰 걸림돌로 작용한다고 지적합니다.
은행권과 금융 서비스 업계가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실시간 분석과 상호 작용을 실무에 잘 융화시킨 기업들이 이를 어떤 식으로 시작해서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를 반드시 살펴봐야 합니다. 은행권과 금융 서비스 업계의 당면 과제와 현재의 실시간 분석 역량을 짚어보고, 전문가 의견과 함께 성공적인 실시간 분석을 위한 조건과 단계별 과정을 소개합니다. <4p>
주요 내용
-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의 고객 경험
- 실제 환경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실시간 분석
- 성공의 비결
- SAS가 실시간 분석 분야의 선두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