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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0

Experience Evolution: 2030년과 그 이후에도 고객 만족, 그 이상을 위해 - Forbesinsight 보고서

SAS
고객의 기대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최근의 전개 양상과 시장 변화를 미루어 봤을 때 예상치 못한 외부 상황으로 인해 고객의 기대치가 한 순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업이 이와 같은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려면 빠르게 진로를 수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기업이 고급 마케팅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신뢰와 충성도를 바탕으로 고객 관계를 확립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마케팅 책임자가 조직 내부를 혁신하고 마케팅 팀이 고객 우선주의를 실천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방법도 함께 살펴봅니다. <총 12p>


주요 내용 

- 고객 기대에 부응: 인식 격차 해소
- 격차 해소: 고객 경험의 3대 요소
- 목표 달성: 미래의 고객을 고려한 혁신
- 과감한 도전 정신' 문화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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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기대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최근의 전개 양상과 시장 변화를 미루어 봤을 때 예상치 못한 외부 상황으로 인해 고객의 기대치가 한 순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업이 이와 같은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려면 빠르게 진로를 수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기업이 고급 마케팅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신뢰와 충성도를 바탕으로 고객 관계를 확립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마케팅 책임자가 조직 내부를 혁신하고 마케팅 팀이 고객 우선주의를 실천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방법도 함께 살펴봅니다. <총 12p>


주요 내용 

- 고객 기대에 부응: 인식 격차 해소
- 격차 해소: 고객 경험의 3대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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