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잠재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핵심 의사결정권자와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B2B 콘텐츠 마케팅 도구다. 하지만 재미만 추구하면 정보가 빈약해지거나, 정보를 강조하면 내용이 지루해질 수 있어 기대한 성과를 내기가 쉽지 않다. B2B 의사결정권자들이 환영하는 비디오의 내용과 구성은 무엇인지 살펴보고, 완성도 높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주요 내용
- 기억에 남는 강렬한 비디오 마케팅 방법
- 비디오에 활기를 불어넣는 방법
- 비디오 제작을 위한 준비 가이드
- 카메라 앞에 서기 전에 알아야 할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