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은 B2B 구매자를 설득하는데 필요한 전략이다. 하지만 B2B 구매자가 가치를 느끼는 콘텐츠를 제작하기는 쉽지 않고, 콘텐츠 마케팅의 성과를 제대로 측정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이제 막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하려는 B2B 마케터를 위해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주요 내용
- 콘텐츠로 경쟁하기
-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 인터뷰 |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은 오디언스
- 사고 리더십(Thought Leadership) 구축하기
- 콘텐츠 마케팅 성과 측정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