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20.04.16

2030년의 고객 경험 환경 : 퓨처럼 리서치

SAS
퓨처럼 리서치(FUTURUM RESEARCH)에서는 오늘날의 고객 경험이 어떻게 정의되며 이것이 2030년까지 어떻게 진화할 것인지 예측하고자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종합 글로벌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그 결과를 토대로 이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오늘날 고객 참여를 형성하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다양한 관계를 살펴보고 그 허와 실을 고찰하며, 기업이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미래 지향적인 고객 경험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데 유용한 분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64p>

주요 내용
- 디지털 사용자를 넘어 디지털 자체로 거듭난 소비자
- 고객 경험의 격차 해소: 브랜드와 소비자의 취향 비교
- 디지털 신뢰: 진화하는 신뢰의 본질
- 충성도: 로열티 프로그램에 의존하지 않고 충성 기업으로 거듭날 것
- 기술을 활용한 효과적인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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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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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S
퓨처럼 리서치(FUTURUM RESEARCH)에서는 오늘날의 고객 경험이 어떻게 정의되며 이것이 2030년까지 어떻게 진화할 것인지 예측하고자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종합 글로벌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그 결과를 토대로 이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오늘날 고객 참여를 형성하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다양한 관계를 살펴보고 그 허와 실을 고찰하며, 기업이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미래 지향적인 고객 경험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데 유용한 분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64p>

주요 내용
- 디지털 사용자를 넘어 디지털 자체로 거듭난 소비자
- 고객 경험의 격차 해소: 브랜드와 소비자의 취향 비교
- 디지털 신뢰: 진화하는 신뢰의 본질
- 충성도: 로열티 프로그램에 의존하지 않고 충성 기업으로 거듭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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