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움직이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민첩한 경험 제공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이 있는 곳을 빠르게 파악하고, 일관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이 기업과 연결되는 방식 또한 계속 증가하므로, 고객의 기대도 끝없이 높아집니다
이같은 기대를 만족시키려면 인상적이고 개인화된 크로스 채널 캠페인을 실시간에 가까운 속도로 제공해야 합니다. 뛰어난 마케팅 실력만으로는 안 됩니다. 옴니채널 경험을 빠르고 지능적이면서 안전하게 대규모로 관리할 수 있는 유연성과 역량을 갖춘 콘텐츠 관리와 자산 관리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13p>
주요 내용
- 고객보다 앞서가야 한다
- 스마트 콘텐츠를 위한 스마트 시스템
- 맥락에 맞는 콘텐츠
-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