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면서, 중요한 IT 의사결정에 관여하는 사람의 수와 이들의 관심을 붙잡으려는 벤더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IDG의 7차 고객 인게이지먼트(Customer Engagement) 조사 결과에 따르면, IT 의사결정권자와 비즈니스 의사결정권자 모두 과거 어느 때보다 까다롭게 벤더를 선정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마케터가 잠재 고객에게 솔루션 및 서비스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는 콘텐츠다. IT 구매 과정에서 소비되는 콘텐츠의 종류와 특징, 그리고 IT 의사결정권자들의 선호도를 조사했다.
주요 내용
- 구매 위원회의 확장
- 콘텐츠 품질 격차
- 맞춤형 콘텐츠
- 브랜드 가치
- 선호 콘텐츠
- IT 의사결정권자에게 연락하기
- 영향력이 높아지는 멀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