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는 미래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개인화가 잘 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개인화를 잘 하는 경쟁사로 옮겨가게 되면서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성숙도 단계에 따라 설명합니다. 수용, 확장, 우위로 이어지는 각 단계마다 전략, 사람, 프로세스, 기술 기반 등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4가지 핵심 구성 요소를 살펴봅니다. 더불어 Adobe Experience Cloud를 활용해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성공한 구체적인 사례도 알아봅니다. <18p>
주요 내용
- 개인화의 사업적 가치
- 개인화 성숙도 모델 : 수용, 확장, 우위
- 관여: 전략
- 수용: 사람과 프로세스, 기술 기반
- 확장 : 전략
- 우위 : 전략
- 고객 성공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