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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CRM|SCM / 클라우드 컴퓨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컨택센터의 역할과 제네시스 퓨어클라우드의 제안 - IDG Summary

2018.12.19 | Genesys
고객 경험을 중요시하는 기업이 클라우드 컨택센터에 주목하는 이유는 분명하다. 클라우드 컴퓨팅의 강점을 그대로 컨택센터로 가져왔기 때문에 유연성과 안정성, 탄력성까지 제공하기 때문이다. 표준화된 기능을 서비스로 이용하기 때문에 배포가 쉽고 빠르며, 수요에 맞춰 규모를 조정하면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하지만 과연 기존 구축형 컨택센터를 온전하게 대체할 수 있을지 완성도에 의문을 표하는 시각도 적지 않다. 컨택센터 분야에 불고 있는 클라우드 바람의 현황과 이점을 살펴보고, 클라우드 컨택센터가 갖춰야 할 조건도 짚어본다. 또한 제네시스 퓨어클라우드를 통해 올인원 클라우드 컨택센터의 완성된 모습도 제시한다.

주요 내용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컨택센터의 과제
- 구축형 컨택센터와 견줄 수 있는 클라우드 컨택센터
- 클라우드에서 만나는 올인원 옴니채널 컨택센터
- 쉽고 빠른 배포와 합리적인 가격
- 계절적 수요 변화에 따라 탄력적인 운영 지원
- 끊임없이 진화하는 클라우드 컨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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