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개발자 / 데이터센터 / 서버 / 스토리지 / 클라우드

비즈니스 관점에서 본 IT 혁신의 영향 : IDC 백서

2018.07.09 | DellEMC
오늘날과 같이 경쟁이 치열하고 중단 없이 운영되어야 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IT는 백오피스 프로세스의 동력에서 매출을 배가시키는 엔진으로 변모해야 한다. IT 혁신(ITX)이라고 하는 이러한 변화를 위해서는 IT 플랫폼 및 프로세스의 광범위한 현대화 및 자동화와 더불어 IT가 LOB(Line Of Business) 요구 사항에 더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첨단 기술을 구축해야 한다.
ITX는 비즈니스에 완전한 디지털 혁신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첫 단계이다. IDC는 조직이 어떻게 IT 혁신 이니셔티브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보다 효과적으로 충족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인터뷰를 실시했다. IDC의 연구 결과, 조사 참여자들은 ITX 이니셔티브를 통해 개발 및 IT 운영의 비즈니스 대응 능력이 한층 향상되었다. 결과적으로 경쟁력이 향상되고 상당한 추가 매출을 창출할 수 있게 되었다.

주요 내용
- 인터뷰 대상 조직의 IT 현대화 이니셔티브
- IT 혁신과 애플리케이션 개발
- IT 혁신을 통한 매출 창출 및 증대
- 매출 증대: 출시 소요 시간 단축/제품 및 서비스 향상
- 매출 증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 당면 과제 및 기회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