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모바일 / 스마트폰 /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SOA /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SMB와 고객 경험 '허와 실'

2018.04.09 | Oracle
여러분이 전달하는 고객 경험이 귀사의 경쟁력의 좌우한다 ?
고객 경험을 높이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고객 경험에 집중하는 것은 중소기업이 시급하게 해결해야 할 과제가 아니라고 생각하십니까?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중소기업 역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 경험을 높이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주요 내용>
- 고객 경험을 통해 초기 판매 이상의 성과를 거두는 방법
- 고객-기업 간 편리한 소통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예측
- 강력하고 개인화된 관계 구축
- 확고한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마이크로 모먼츠(Micro-moments)'에 대비
- 비즈니스 성장에 맞추어 고객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통합 시스템 구축
IDG 설문조사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