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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 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옴니채널 컨택센터 구축 가이드 - IDG Summary

2016.08.11 | Genesys
중소 규모 컨택센터가 진퇴양난의 딜레마에 빠졌다. 빠르게 변화하는 컨택센터 기술 흐름을 쫓자니 자금과 인력, 기술 역량 모든 면에서 부족하고, 손 놓고 있자니 경쟁에서 뒤처질 상황이다. 하지만 해법은 있다. 최신 컨택센터 기술을 하나의 통합 솔루션으로 집약한 올인원 컨택센터 솔루션이 그것이다. 중소 규모 컨택센터의 현황과 과제를 살펴보고 핵심 기술 변화와 이를 위한 현실적인 대응책을 알아본다.

<주요 내용>
옴니채널로 진화하는 차세대 컨택센터 환경
경쟁과 변화의 갈림길에 선 중소 규모 컨택센터
현재와 미래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컨택센터
'기본부터 첨단 기능까지" 미래 보장하는 중소형 컨택센터
작지만 강한 컨택센터를 위한 해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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