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인사이트로 옴니채널 CX 전략을 강화하는 방법
앞서 고객 경험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방대한 디지털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개발하는 3가지 전략의 중요성을 함께 살펴봤다. 이제는 그 많은 데이터로 실용적 인사이트를 만들어내는 방법을 논의할 차례다. 즉, 구체적으로 이 모든 정보를 사용...
데이터 활용에 필요한 3가지 전략…소셜 모니터링∙소셜 리스닝∙옴니채널 리스닝
고객의 기대치가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고객은 원하는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더욱 개인화된 경험을 원한다. 오늘날의 수많은 디지털 채널에서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할 때 가장 먼저 필요한 단계를 알아보자. 먼저 현재 기...
“고객 경험을 고려하라” 디지털 혁신을 통한 CX 강화
팬데믹 기간의 삶에서 사람들은 매 순간이 소중하다는 교훈을 배웠다. 이 중요한 매 순간을 우리는 소중한 사람들과 교류하고, 또한 사회의 일원으로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특히 소통 방식에 있어서 직접적인 대화보다는 끊김 없는 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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