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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디지털화, 비대면 업무 장기화 속에서 중소기업이 살아남는 법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길어지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디지털 기술을 잘 활용하는 중소기업과 그렇지 못한 조직의 희비가 교차한다. 디지털 기반의 업무 처리 환경이 잘 갖추어진 곳은 재택 근무, 유연 근무, 탄력 근무 수용에 여유가 있다. 반면, 개인용 데스크톱을 주로 사용하는 기업은 직원이 사무실에 꼭 있어야만 업무가 진행된다. 만에 하나라도 건물 폐쇄 같은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업무 중단을 피할 수 없게 된다. 정보화에 소홀했던 기업은 이 시기를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 다행히 의지만 있다면 도움을 손길을 받을 방법이 많다. 일례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으로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업무 관리 솔루션 ‘Usails’로 오프라인 중심 업무 수행 방식에서 벗어나 디지털 조직으로 거듭나는 방안을 소개한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는 8만 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서비스 도입과 활용에 쓸 수 있는 비용을 최대 400만 원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www.k-vouche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중소기업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 Usails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정보화 격차는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하지만 최근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의 발전으로 이 간극은 매우 빠르게 줄어들었다. 대기업만 할 수 있었던 업무 시스템화 및 자동화를 이제는 중소기업도 의지만 있다면 간편히 이용할 수 있다. Usails는 중소기업 업무 처리 방식에 최적화된 올인원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어 시스템 구축과 운영 부담 없이 신청 즉시 사용할 수 있다. Usails를 올인원 솔루션이라 부르는 이유는 영업 관리, 업무 관리, 전사 업무 현황을 한눈에 보여주는 대시보드 등의 기능을 두루 제공하기 때문이다. 즉, 대기업과 중견기업이 사용하는 그룹웨어, 영업 자동화 시스템, 고객 관리 시스템, 임원 대시보드, 모바일 오피스 환경이 제공하는 기능을 Usails 하나로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

유니원아이앤씨 Usails 비대면서비스바우처 2020.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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