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마켓블리는 현재 누적 가입자 수 1,000명, 활성화 기기 1,200대를 돌파했으며, 지난 3개월간 베타서비스 테스트와 성능 테스트를 거쳐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블로서리는 마켓블리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오픈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앱을 다운로드한 후 마켓블리의 사용법을 익히고 간단한 미션을 달성해 마켓블리의 암호화폐인 BLCT(Blocery Token)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지급받은 토큰을 이용해 실제 마켓블리의 농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총 5개의 미션이 주어지며, 각 미션 수행 시 BLCT로 리워드를 받는다.
블로서리는 이벤트와 함께 4주에 걸쳐 타임세일, 카테고리, 상품구매, 제품별 할인 구간 확인, 마이페이지 등 단계별로 기능을 개선 및 추가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작업을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토큰 거래를 활발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마켓블리의 정식 오픈 이벤트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