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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고객 경험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방대한 디지털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개발하는 3가지 전략의 중요성을 함께 살펴봤다. 이제는 그 많은 데이터로 실용적 인사이트를 만들어내는 방법을 논의할 차례다. 즉, 구체적으로 이 모든 정보를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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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기대치가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고객은 원하는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더욱 개인화된 경험을 원한다. 오늘날의 수많은 디지털 채널에서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할 때 가장 먼저 필요한 단계를 알아보자. 먼저 현재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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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데믹 기간의 삶에서 사람들은 매 순간이 소중하다는 교훈을 배웠다. 이 중요한 매 순간을 우리는 소중한 사람들과 교류하고, 또한 사회의 일원으로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특히 소통 방식에 있어서 직접적인 대화보다는 끊김 없는 디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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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는 물리적 자본 및 지적 재산과 마찬가지로 모든 분야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자산이다. 구조화된 데이터와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의 양이 모두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성장은 앞으로도 전례 없는 속도로 계속될 것이다. 한편, 비즈니스 데이터가 ...
BrandPost Sponsored by LG CNS UXM
IT 조직은 크게 애플리케이션 운영과 인프라 관리로 역할을 구분할 수 있다. 어떤 역할을 맡건 가장 중요한 업무는 성능 모니터링이다. 성능은 매우 중요한 관리 지표다. 성능 지연은 대내외 업무에 영향을 끼칠 수 있고, 사용자 경험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
2021.07.21
BrandPost Sponsored by LG CNS TunA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운영, 배포 방식은 세대를 거듭하면서 더 효율적이고 빠른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최근 추이는 서버리스(serverless) 환경에서의 데브옵스(DevOps) 파이프라인 운영을 목표로 삼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레거시 ...
2021.07.08
BrandPost Sponsored by Cloudera
최근 기업의 데이터 관련 고민 중 하나는 ‘파이프라인’이다. 엣지 컴퓨팅 환경부터 클라우드까지 어떻게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것인가? 이 고민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선 조직이 많다. 시대와 상황이 바뀐 만큼 데이터 수집 방식도 예전과 다르다. 기존에 ...
2021.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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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의 양이 많아 질수록, 분석 수요가 커질수록 데이터 파이프라인은 복잡해진다. 그리고 어느 수준을 넘어서는 순간 자동화 없이는 효율적인 관리가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게 된다. 최근 많은 조직이 복잡한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조정하고 자동화하는 이유다. ...
2021.07.06
BrandPost Sponsored by Cloudera
  실시간 분석에 대한 기업의 열망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비정형 데이터를 주로 다루던 시절부터 잠재되어 온 실시간 분석 수요는 클라우드와 엣지 컴퓨팅 시대를 맞아 폭발적으로 늘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실제 데이터 플랫폼을 관리하는 운영자 ...
2021.07.06
BrandPost Sponsored by Cloudera
업계 최초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인 CDP(Cloudera Data Platform)는 빠르게 진화 중이다.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가 모든 기업의 최우선 IT 전략인 시대에 맞게 모든 클라우드에서 비즈니스 분석을 지원하며, 데이터 보안과 데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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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티플러스(클릭 한국 총판)와 클릭(Qlik)이 7월 7일 오후 2시, ‘클라우드 환경의 데이터 분석 & 실시간 데이터 통합 플랫폼’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컨퍼런스 ‘Cloud Data & Analytics Tour 2021’을 ...
2021.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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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1회 웨비나를 진행하는 A사는 이번에도 설문 조사로 200개의 고객 데이터를 수집했다. 그런데 과연 이 데이터는 시장을 예측하고 활동의 성과를 관리하는 유의미한 정보(Information)로 활용되고 있는 걸까? 엑셀의 막대 그래프보다 훨씬 똑똑 ...
2021.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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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시대 기업은 시간의 가치에 주목하고 있다. 위기 속에서 기회를 보려면 긴축 경영으로 투자 여력을 확보해 새로운 경쟁력 확보에 집중해야 한다. 이를 위한 전제 조건은 조직, 시스템 등 기업을 움직이는 모든 요소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
2021.06.09
BrandPost Sponsored by IBM Automation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전환으로 기업은 민첩성, 유연성 같은 구체적인 성과를 거둔다. 이런 성과를 이어가려면 반드시 확보해야 할 역량이 있다. 바로 IT 운영이다. 하지만 이는 쉽지 않은 도전 과제다. 기업의 IT 운영 조직은 온프레미스 환경에는 밝 ...
2021.06.09
BrandPost Sponsored by IBM Automation
디지털 공간에서는 비즈니스 경계가 없다. 업종을 떠나 새로운 가치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면 어떤 조직과도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연계하고 통합한다. 이를 보통 API 경제라고 말한다. 많은 조직이 자사의 데이터 자산 및 서비스를 API화 하는 이유다 ...
2021.06.09
  1. AI 기반 인사이트로 옴니채널 CX 전략을 강화하는 방법

  2. 2021.09.29
  3. 앞서 고객 경험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방대한 디지털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개발하는 3가지 전략의 중요성을 함께 살펴봤다. 이제는 그 많은 데이터로 실용적 인사이트를 만들어내는 방법을 논의할 차례다. 즉, 구체적으로 이 모든 정보를 사용...

  4. 데이터 활용에 필요한 3가지 전략…소셜 모니터링∙소셜 리스닝∙옴니채널 리스닝

  5. 2021.09.29
  6. 고객의 기대치가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고객은 원하는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더욱 개인화된 경험을 원한다. 오늘날의 수많은 디지털 채널에서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할 때 가장 먼저 필요한 단계를 알아보자. 먼저 현재 기...

  7. “고객 경험을 고려하라” 디지털 혁신을 통한 CX 강화

  8. 2021.09.29
  9. 팬데믹 기간의 삶에서 사람들은 매 순간이 소중하다는 교훈을 배웠다. 이 중요한 매 순간을 우리는 소중한 사람들과 교류하고, 또한 사회의 일원으로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특히 소통 방식에 있어서 직접적인 대화보다는 끊김 없는 디지...

  10. 점점 커지는 '데이터 중력', 데이터 스토리지 인프라 재정비가 필요하다

  11. 2021.09.27
  12. 데이터는 물리적 자본 및 지적 재산과 마찬가지로 모든 분야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자산이다. 구조화된 데이터와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의 양이 모두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성장은 앞으로도 전례 없는 속도로 계속될 것이다. 한편, 비즈니스 데이터가...

  13. UXM, 클라우드 시대에 가장 어울리는 인프라 성능 모니터링을 제시한다

  14. 2021.07.21
  15. IT 조직은 크게 애플리케이션 운영과 인프라 관리로 역할을 구분할 수 있다. 어떤 역할을 맡건 가장 중요한 업무는 성능 모니터링이다. 성능은 매우 중요한 관리 지표다. 성능 지연은 대내외 업무에 영향을 끼칠 수 있고, 사용자 경험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

  16. '레거시와 클라우드의 연결' 꾀하는 모던 APM의 중요성

  17. 2021.07.08
  18.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운영, 배포 방식은 세대를 거듭하면서 더 효율적이고 빠른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최근 추이는 서버리스(serverless) 환경에서의 데브옵스(DevOps) 파이프라인 운영을 목표로 삼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레거시 ...

  19. 엣지부터 클라우드까지 전사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하기

  20. 2021.07.06
  21. 최근 기업의 데이터 관련 고민 중 하나는 ‘파이프라인’이다. 엣지 컴퓨팅 환경부터 클라우드까지 어떻게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것인가? 이 고민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선 조직이 많다. 시대와 상황이 바뀐 만큼 데이터 수집 방식도 예전과 다르다. 기존에...

  22. 클라우데라 CDE를 활용한 데이터 강화 및 파이프라인 자동화 방법

  23. 2021.07.06
  24. 데이터의 양이 많아 질수록, 분석 수요가 커질수록 데이터 파이프라인은 복잡해진다. 그리고 어느 수준을 넘어서는 순간 자동화 없이는 효율적인 관리가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게 된다. 최근 많은 조직이 복잡한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조정하고 자동화하는 이유다. ...

  25. '데이터 실시간 분석 및 처리' 플링크를 활용한 클라우데라의 해결책 CSA

  26. 2021.07.06
  27.   실시간 분석에 대한 기업의 열망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비정형 데이터를 주로 다루던 시절부터 잠재되어 온 실시간 분석 수요는 클라우드와 엣지 컴퓨팅 시대를 맞아 폭발적으로 늘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실제 데이터 플랫폼을 관리하는 운영자...

  28. 성공적인 하이브리드∙멀티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로드맵 업데이트, 지금부터 시작해야 하는 이유

  29. 2021.07.06
  30. 업계 최초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인 CDP(Cloudera Data Platform)는 빠르게 진화 중이다.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가 모든 기업의 최우선 IT 전략인 시대에 맞게 모든 클라우드에서 비즈니스 분석을 지원하며, 데이터 보안과 데이...

  31. 지티플러스, Cloud Data & Analyics Tour 2021 웨비나 개최…"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분석 트렌드 소개"

  32. 2021.06.25
  33. 지티플러스(클릭 한국 총판)와 클릭(Qlik)이 7월 7일 오후 2시, ‘클라우드 환경의 데이터 분석 & 실시간 데이터 통합 플랫폼’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컨퍼런스 ‘Cloud Data & Analytics Tour 2021’을 ...

  34. "우리 조직에 적합한 셀프서비스 BI솔루션"…클릭 센스의 3가지 특징

  35. 2021.06.15
  36. 매월 1회 웨비나를 진행하는 A사는 이번에도 설문 조사로 200개의 고객 데이터를 수집했다. 그런데 과연 이 데이터는 시장을 예측하고 활동의 성과를 관리하는 유의미한 정보(Information)로 활용되고 있는 걸까? 엑셀의 막대 그래프보다 훨씬 똑똑...

  37.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는 자동화의 대상과 범위 정하기

  38. 2021.06.09
  39. 코로나19 시대 기업은 시간의 가치에 주목하고 있다. 위기 속에서 기회를 보려면 긴축 경영으로 투자 여력을 확보해 새로운 경쟁력 확보에 집중해야 한다. 이를 위한 전제 조건은 조직, 시스템 등 기업을 움직이는 모든 요소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40. 복잡한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관리를 간소화하는 AI와 자동화의 힘

  41. 2021.06.09
  42.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전환으로 기업은 민첩성, 유연성 같은 구체적인 성과를 거둔다. 이런 성과를 이어가려면 반드시 확보해야 할 역량이 있다. 바로 IT 운영이다. 하지만 이는 쉽지 않은 도전 과제다. 기업의 IT 운영 조직은 온프레미스 환경에는 밝...

  43. 마이 데이터 시대에 맞는 AI 기반 통합 및 자동화

  44. 2021.06.09
  45. 디지털 공간에서는 비즈니스 경계가 없다. 업종을 떠나 새로운 가치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면 어떤 조직과도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연계하고 통합한다. 이를 보통 API 경제라고 말한다. 많은 조직이 자사의 데이터 자산 및 서비스를 API화 하는 이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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