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1

SAP, “데이터 활용 가능한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만 살아남는다”

편집부 | ITWorld
SAP 코리아(www.sap.com/korea)는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 전략을 국내에서도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SAP 코리아는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SAP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략 발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다양한 규모의 기업과 정부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했다.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는 데이터 생성을 넘어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는 기업 즉, 비즈니스를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시대의 새로운 기업 이상향을 뜻한다.

SAP 아태지역 스콧 러셀 회장은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는 데이터 기반의 인텔리전스와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조직을 운영한다”며, “SAP의 고객은 미래를 위한 혁신을 위한 준비를 마쳤고, SAP는 엔드투엔드 통합, 업계별 전문성 그리고 임베디드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AP는 경쟁력을 보유한 기업을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라고 정의했다.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는 ▲기존에 접하지 못한 속도로 변화하는 시장을 빠르게 파악하고(속도) ▲이에 맞춰 대응할 수 있어야 하며(민첩성), ▲차세대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진행하고(가시성), ▲빠르게 전사적 자원을 가장 효율적인 영역에 배치(집중)할 수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SAP는 2011년 인메모리 기반의 데이터베이스인 SAP HANA를 시장에 선보인 후 석세스팩터스, 아리바, 하이브리스, 긱야 및 컨터 등을 인수하며 비즈니스 플랫폼 역량을 확대해왔다. 이는 고객이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AP 전략의 핵심이다.

SAP 코리아 이성열 대표는 “지금 시장은 과거와 완전히 다른 차원의 속도로 변하고 있으며, 대응만으로는 앞서 나갈 수 없는 시대에 돌입했다”며, “다양한 규모의 국내 기업은 새로운 사업 기회를 포착하고 빠르게 혁신해 나가야 하며, SAP는 국내 대기업, 중소기업 그리고 정부가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략을 기반으로 공동 혁신을 달성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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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21

SAP, “데이터 활용 가능한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만 살아남는다”

편집부 | ITWorld
SAP 코리아(www.sap.com/korea)는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 전략을 국내에서도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SAP 코리아는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SAP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략 발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다양한 규모의 기업과 정부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했다.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는 데이터 생성을 넘어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는 기업 즉, 비즈니스를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시대의 새로운 기업 이상향을 뜻한다.

SAP 아태지역 스콧 러셀 회장은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는 데이터 기반의 인텔리전스와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조직을 운영한다”며, “SAP의 고객은 미래를 위한 혁신을 위한 준비를 마쳤고, SAP는 엔드투엔드 통합, 업계별 전문성 그리고 임베디드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AP는 경쟁력을 보유한 기업을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라고 정의했다.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는 ▲기존에 접하지 못한 속도로 변화하는 시장을 빠르게 파악하고(속도) ▲이에 맞춰 대응할 수 있어야 하며(민첩성), ▲차세대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진행하고(가시성), ▲빠르게 전사적 자원을 가장 효율적인 영역에 배치(집중)할 수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SAP는 2011년 인메모리 기반의 데이터베이스인 SAP HANA를 시장에 선보인 후 석세스팩터스, 아리바, 하이브리스, 긱야 및 컨터 등을 인수하며 비즈니스 플랫폼 역량을 확대해왔다. 이는 고객이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AP 전략의 핵심이다.

SAP 코리아 이성열 대표는 “지금 시장은 과거와 완전히 다른 차원의 속도로 변하고 있으며, 대응만으로는 앞서 나갈 수 없는 시대에 돌입했다”며, “다양한 규모의 국내 기업은 새로운 사업 기회를 포착하고 빠르게 혁신해 나가야 하며, SAP는 국내 대기업, 중소기업 그리고 정부가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략을 기반으로 공동 혁신을 달성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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