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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새로운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제네시스 DX’ 출시

편집부 | ITWorld 2021.06.28
제네시스(www.genesys.com/kr)가 새로운 독립형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제네시스 DX(Genesys DX)’를 발표했다. 

제네시스 DX는 제네시스의 CX전문성과 AI를 통합해, 지난 5월에 인수한 AI 기반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볼드360(Bold360)’이 제공하는 대화형 AI 및 동적 지식 기반 기능을 향상시켰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제네시스 DX는 기업이 더욱 향상된 품질의 고객 경험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네시스 DX는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거듭될수록 대화, 응답 및 선호도에 기반해 학습을 거듭해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의도를 예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은 고객과 신속한 인게이지먼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제네시스 DX는 시간과 관계없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니즈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한다. 기업은 중앙 집중식 지식 플랫폼(Centralized knowledge platform)을 통해 필요한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함과 동시에 고객의 소리 (VoC)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다.

제네시스 DX는 실시간으로 고객 접점과 맥락 정보에 대한 360도 뷰를 제공하며 모든 작업을 실제 상담사와 진행하는 것처럼 직관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의 감정 분석 외에도 기업이 고객의 니즈를 보다 능동적으로 해결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네시스 DX는 단 몇 주 만에 가치를 제공하고 빠르게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은 제네시스 DX를 활용해 대화형 인텔리전스를 설계해 다양한 메시징 채널에서 스마트 셀프-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다. 상담사는 다루기 쉬운 AI, 실행가능한 인사이트 및 직관적인 업무 환경을 활용해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제네시스 디지털 & AI 총괄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배리 오설리반은 “많은 소비자가 디지털 경험을 선호함에 따라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근간이 변화하고 있다”며, “제네시스 DX를 사용해 기업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연결하고 예측 기반의 직관적 디지털 인터랙션을 통해 고객의 신뢰도와 충성도를 확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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