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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삼성전자, 새로운 갤럭시 워치 사용자경험 ‘원 UI 워치’ 공개

삼성전자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1에서 ‘삼성 갤럭시 버추얼 이벤트’를 열고, 삼성의 독자적인 사용자 경험을 갤럭시 워치로 확장해 스마트폰과 보다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는 ‘원 UI 워치(One UI Watch)’를 공개했다. 구글과 공...

삼성전자 2021.06.29

제네시스, 새로운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제네시스 DX’ 출시

제네시스(www.genesys.com/kr)가 새로운 독립형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제네시스 DX(Genesys DX)’를 발표했다.  제네시스 DX는 제네시스의 CX전문성과 AI를 통합해, 지난 5월에 인수한 AI 기반 고객 인게이지먼...

제네시스 2021.06.28

마이크로소프트, 직원 경험 플랫폼 ‘비바’ 출시

마이크로소프트가 업무 환경에서 근로자들의 참여, 학습, 웰빙, 지식 발견 등을 돕는 직원 경험 플랫폼(Employee experience platform) ‘마이크로소프트 비바(Microsoft Viva)’를 공개했다. 비바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마이크로소프트 2021.02.08

젠데스크, 2021년 글로벌 연례 고객 경험 동향 보고서 발표

젠데스크(Zendesk)가 2021년 글로벌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동향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고객 경험은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에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각 산업 분야에서 ...

젠데스크 CX 2021.01.25

"엔드투엔드 사용자 경험을 위힌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한국주니퍼네트웍스 기자간담회

AI 기반 네트워크 전문업체 한국주니퍼네트웍스가 기자간담회를 통해 향후 10년을 위한 AI 기반 엔터프라이즈를 소개했다. 주니퍼네트웍스는 AI 기반 WAN, 와이파이 6 액세스 포인트 포트폴리오 확대, 마비스(Marvis) 대화형 인터페이스 등 기능 ...

주니퍼네트웍스 미스트 마비스 2020.08.13

“고객경험 선도 기업이 성과 초과 달성 비율 3배 높아” 어도비 발표

어도비가 시장조사업체인 이컨설턴시와 공동으로 ‘2020년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 2020)’ 보고서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 2019년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을 주도하는 기업 5곳 중 2곳(...

어도비 2020.02.13

워크데이, 2020년 HR 분야 주요 이슈 및 자사 전략 발표

워크데이가 2020년 인사 및 재무관리 등 HR분야의 주요 이슈를 발표했다. 또한, 이 같은 이슈에 대응하고 관련 산업을 주도하기 위한 자사의 올해 전략도 함께 밝혔다.  워크데이가 꼽은 2020년 키워드는 ▲혁신 ▲머신러닝 ▲클라우드 ▲고...

워크데이 2020.01.20

삼성전자, “경험의 시대 주도할 미래기술 비전 제시”

삼성전자는 CES 2020 기조연설에 참가해 미래 기술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기조연설자로 나선 김현석 대표이사 사장(CE부문장)은 향후 10년을 ‘경험의 시대(Age of Experiences)’로 정의하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개...

삼성전자 2020.01.08

엑시스, ‘전세계 리테일 소비자 연구 보고서’ 발표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m)는 전세계 리테일 매장을 찾는 2,500여 쇼핑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전세계 리테일 소비자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엑시스는 리테일 리서치 전문 기관인 입소스 및 GfK와 함께 이상적인 매장 내 쇼핑 경...

리테일 엑시스 2019.12.23

SAS, ‘2030년 고객 경험의 미래’ 설문 조사 결과 발표

SAS(www.sas.com)가 시장조사기관 퓨처럼 리서치와 함께 ‘2030년 고객 경험의 미래(Experience 2030: The Future of Customer Experience)’ 설문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 SAS와 퓨처럼 리서치는 지...

SAS 2019.11.21

“전략적으로 변화하는 UX 디자이너의 역할” 한국IDG, UX World 2019 fall 성료

사용자 및 고객 경험이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요소로 떠오르면서, UX 및 CX 디자이너의 역할이 수동적인 역할에서 능동적이고 전략적인 역할로 변화하고 있다. 한국 IDG가 11월 13일 엘타워에서 개최한 UX World 2019 fall 컨퍼런스에서는...

UX 한국IDg UX컨퍼런스 2019.11.14

"경기날 음료 판매량까지 정확히 예측"··· NBA 마이애미히트의 애널리틱스 사례

오늘날 스포츠 팬은 스마트폰 덕분에 행복하다. 다양한 모바일 앱에 통해 더 편리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미국 프로 농구 연맹(NBA) 마이애미 히트팀은 홈 경기장인 아메리칸에어라인 아레나의 입장권과 물건을 모바일 기기로 구매할...

CIO 분석 NBA 2019.10.24

한국 IDG, 11월 13일 UX World 2019 fall 컨퍼런스 개최

한국 IDG가 11월 13일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6F)에서 UX World 2019 fall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4회째를 맞이한 한국 IDG의 UX World 컨퍼런스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UX 혁신”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

한국IDg UX컨퍼런스 UXWorld2019fall 2019.10.18

시스코, 고객경험관리 업체 '클라우드체리' 인수

시스코가 자사의 웹엑스(Webex) 컨택센터 솔루션을 개선하고자 고객경험관리(CXM) 업체인 클라우드체리를 인수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2013년에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설립된 클라우드체리는 고객 여정 매핑과 예측 분석을 기반...

인수 시스코 M&A 2019.08.29

어도비, B2B 마케팅 위한 고객경험관리용 솔루션 출시

어도비가 B2B 마케터들의 고객 경험 관리(CXM)를 가속화할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였다. 어도비는 B2B 마케터들이 고객 여정의 모든 접점에서 이른바 ‘ABM(Account-Based Experience)’을 강화할 수 있는 마케토 인게이지(Mark...

B2B 어도비 2019.07.15

GS리테일, 어도비 애널리틱스로 전자상거래 ‘고객 경험’ 혁신

GS리테일의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lalavla)'가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고 어도비는 밝혔다.  GS리테일은 어도비 애널리틱스를 통해 여러 채널에 ...

어도비 GS리테일 2019.06.12

한국 IDG, UX World 2019 spring 컨퍼런스 성료… “AI와 데이터 활용 사례 공유”

한국 IDG는 5월 2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13회 UX World 2019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사용자 경험 혁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는 구글, 나이키, 페이스북, 유튜브, 메...

오라클 머신러닝 컨퍼런스 2019.05.24

“비즈니스 과제인 ‘고객경험’ 실현할 기술 도입에 적극성 보여야 한다”…어도비

개인화된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이 올해의 비즈니스 과제로 여겨지고 있지만, 이를 실현할 기술과 마케팅은 여전히 파편화 됐다는 연구조사 결과가 나왔다. 어도비는 시장조사업체인 이컨설턴시와 함께 전세계 마케팅, 광고, 전자...

어도비 2019.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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