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 클라우드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생태계 확장 위해 파트너십 체결

편집부 | ITWorld 2021.08.24
씨게이트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확장을 위해 업계 선도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는다고 밝혔다.

씨게이트는 클라우드 영상 감시 솔루션 제공업체인 VXG와 손을 잡고 단순하고 확장 가능하며 비용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는 기업을 위한 화이트라벨(white-labeled, 상표 미부착) 클라우드 영상감시 시스템 또는 서비스형 영상감시(Video Surveillance as a Service, VSaaS)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 플랫폼인 VXG와 씨게이트의 서비스형 저장장치 플랫폼인 라이브 클라우드(Lyve Cloud)는 클라우드 영상감시 시장의 빠른 성장을 더욱 촉진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씨게이트의 간편한 솔루션과 VXG가 통합돼 강력한 보안과 기술로 구축된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서비스형 영상감시 구매자에게 클라우드 사용의 복잡성과 예측 불가능성, 복잡한 비용 체계에 대한 부담을 줄여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씨게이트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영상감시, 의료 및 일반 IT를 위한 고성능 스토리지 관리 선두 공급업체인 타이거 테크놀로지와 협업도 발표했다. 이번 협업으로 통합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통해 로컬 파일 스토리지와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오브젝트 스토리지의 하이브리드 통합을 완성할 예정이다. 

온 프레미스 파일 스토리지와 오브젝트 스토리지 사이에 단일 네임스페이스를 원활하게 생성하는 파일 시스템 필터 드라이버인 타이거 테크놀로지의 타이거 브릿지(Tiger Bridge)와 씨게이트의 라이브(Lyve) 포트폴리오가 결합되면 비용이 많이 드는 업그레이드나 복잡한 마이그레이션 및 다운타임을 계획할 필요 없이 오브젝트 스토리지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접근이 가능하다. 기업은 이를 통해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 및 무한 버전 관리, 액티브 아카이빙, 멀티 사이트 동기화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씨게이트는 제품 솔루션 향상을 위한 업계 파트너십 뿐만 아니라, 자사의 고화질 영상과 센서 데이터와 같은 페타바이트급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도 업계 선도 기업과 협업하고 있다고 밝혔다.

씨게이트는 최근 제네텍 시큐리티 센터(Genetec Security Center)를 전세계 오피스에 도입했다. 제네텍의 시큐리티 센터와 IP 영상 매니지먼트 시스템(VMS)인 옴니캐스트(Omnicast), IP액세스 컨트롤 시스템(ACS)인 시너지스(Synergis), 시펠리아 등의 솔루션이 도입돼 씨게이트 전체 조직의 모니터링, 리포팅, 알람 관리를 중앙집중화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씨게이트는 수백 개의 카메라와 기타 사물인터넷 기기로부터 1.3페타바이트 용량의 고화질 영상을 단일 디스크에 저장할 수 있다. 

이밖에도 씨게이트는 내셔널 인스트루먼트(NI)와도 최근 자율주행 자동차의 데이터 스토리지 및 전송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협력을 발표했다. editor@itworld.co.kr
 Tags 씨게이트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