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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디네트웍스, 아시아 태평양 시장 투자 확대 "안정성, 속도, 보안 등 현지화 강화 예정"

편집부 | ITWorld 2022.10.31
씨디네트웍스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서비스 최적화를 위해 자원 투자를 늘리고 PoP(Point of Presence, 인터넷 접속 포인트)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는 일본, 싱가포르, 대한민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미얀마 등 아·태 시장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안정성, 속도, 보안을 향상하기 위한 씨디네트웍스 2022년 전략에 따른 것이다.
 

2000년 설립된 씨디네트웍스는 2,800개가 넘는 PoP 및 20만 개 이상의 글로벌 네트워크 서버로 국내를 넘어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해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2011년 일본 2대 통신 업체 KDDI의 전략적 투자 유치를 시작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017년 중국 왕수(Wangsu) 사이언스&테크놀로지와 합병 및 공동이사 체제로 전환했다. 이어 2019년에는 가트너의 글로벌 CDN 서비스 공급업체로 선정되며 현재 전 세계 3,000곳이 넘는 기업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20년 이상의 글로벌 서비스 역량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각적 접근을 통해 아·태 시장 내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씨디네트웍스는 제로 트러스트 접근 솔루션 ‘엔터프라이즈 시큐어 액세스(Enterprise Secure Access)’와 로우 레이턴시 스트리밍(Low Latency Streaming), WAAP 솔루션 등 빠르게 바뀌는 디지털 시대에 기업이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미래형 솔루션을 선보였다.

씨디네트웍스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전문적인 고객 지원을 최우선으로 한다고 밝혔다. 씨디네트웍스는 지사별로 꾸준히 영업·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안 전문가의 24/7 지원으로 고객의 솔루션 및 가치 창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2022년 씨디네트웍스는 브로드캐스트아시아 싱가포르와 사이버섹 타이완, ICTCOM 베트남, 사이버 시큐리티 월드 아시아, 인도네시아 인 뷰 등 전 세계 다양한 박람회 참여뿐 아니라, 현지 파트너와 웨비나 주최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최신 업계 동향에 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씨디네트웍스 동남아시아 영업부장 이엔 우는 “여러 글로벌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면서 언어 장벽, 문화적 차이, 비즈니스 환경 등 다양한 어려움을 맞닥뜨렸다”며, “그러나 이런 어려움을 피하는 대신 현지화한 글로벌 영업과 마케팅, 기술 지원 방식을 개발하는 게 우리 전략”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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