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 보안

주니퍼 네트웍스, 주니퍼 커넥티드 시큐리티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최신 기능 추가 

편집부 | ITWorld 2020.10.14
주니퍼네트웍스(www.juniper.net)가 심층적인 네트워크 가시성을 제공하고 보안 정책과 접근 제어를 확대하기 위한 최신 기능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기능은 ▲주니퍼 ATP(Juniper Advanced Threat Prevention) 클라우드를 위한 능동형 위협 프로파일링(Adaptive Threat Profiling) 기능 ▲기기 프로파일링을 위한 웃클라우드 하이퍼컨텍스트(WootCloud HyperContext) 통합 ▲주니퍼 시큐어 커넥트(Juniper Secure Connect) VPN 애플리케이션이다. 

주니퍼는 표적 공격을 조기에 차단할 수 있도록 가시성과 보안 정책을 모든 지점, 모든 기기로 확대하고, 능동적으로 접근제어를 실행하며, 타깃 공격을 조기에 차단하여 위협을 방어함으로써 보안 과제를 해결한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전반의 모든 연결 지점에서 일관된 사용자 경험과 전반적인 정책 실행을 제공하는 주니퍼 커넥티드 시큐리티(Connected Security) 전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조직은 ATP 클라우드의 능동형 위협 프로파일링(Adaptive Threat Profiling) 기능을 사용해 끊임없는 최신 위협 공격에 대응할 수 있다. 능동형 위협 프로파일링은 현재 무엇이 네트워크를 공격하고 있으며, 누가 표적인지를 토대로 보안 인텔리전스 위협 피드를 자동 생성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네트워크 인프라 전반에서 SecIntel 위협 피드를 통해 자동화된 선순환 구조(closed-loop)의 방어가 이루어지도록 한다.

능동형 위협 프로파일링은 주니퍼 보안 서비스를 활용해 엔드포인트 OS에 따라 트래픽을 분류하고 맞춤형 위협 인텔리전스 피드를 생성한다. 이렇게 생성된 위협 인텔리전스 피드를 다수의 실행 포인트에서 추가적인 검사 또는 차단을 위해 사용함으로써 조직은 실시간으로 광범위하게 공격에 대응할 수 있다.     

주니퍼는 웃클라우드 하이퍼컨텍스트를 SRX 시리즈 방화벽, ATP 클라우드, 주니퍼 미스트 클라우드(Juniper Mist Cloud)에 통합해 디바이스 프로파일링, 위협 탐지, 자동화된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및 접근제어를 제공하고 리스크를 감소시킨다. 이를 통해 이전에는 네트워크에서 IT 보안 담당자가 볼 수 없었던 지점과 트래픽 플로우까지 공격 모니터링을 확대한다.

주니퍼 시큐어 커넥트(Juniper Secure Connect)는 내장된 자동화 기능을 사용한 간편한 설정 과정을 통해 최적의 성능과 연결을 보장하고 IPSec과 SSL-VPN을 둘 다 지원하는 원격 액세스를 제공한다. 

주니퍼 시큐어 커넥트는 기밀 데이터의 보안과 보호하며, 비즈니스 연속성과 보안을 보장하면서 원격 사용자 연결과 생산성을 유지한다. 주니퍼 SD-WAN 및 Mist AI 기반 WAN 어슈어런스(Assurance)와 연동돼 네트워크를 쉽고 빠르게 확장하고 변화하는 네트워크 경계와 공격 표면에 대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주니퍼 시큐어 커넥트는 조직이 모든 지점, 모든 기기에서 유연하고 능동적인 연결을 신속하게 구현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클라이언트에서 클라우드까지 가시성과 정책 실행을 확장함으로써 위험을 감소시킨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사만다 마드리드 보안 사업 및 전략 부문 부사장은 “주니퍼는 단순히 연결만 제공하던 네트워크를 지능형 센서 겸 실행 포인트로 전환해 보안을 확장하고, 공격이 발생하자마자 능동적으로 방어한다”며, “주니퍼는 조직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가시성을 제공해 누가, 무엇이 네트워크에 있는지 알려줄 뿐만 아니라, 최종사용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줄이면서 리스크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Tags 주니퍼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