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고객 만족 높이는 매장 전용 와이파이 네트워크의 중요성

RUCKUS | CommScope 2020.05.21
ⓒ Getty Images Bank

소매업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인터넷 연결 경험을 제공하려면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매장에 최적화된 와이파이 솔루션이 필요하다. 소매점 전용 와이파이 솔루션으로 매장은 리소스 이용 방법 등 고객 행동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어 마케팅과 IT 계획에 반영할 수 있다.
 

간편한 관리와 신속한 확장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므로 값비싼 IT 리소스가 필요하지 않다.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점은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를 이용해 새로운 와이파이 기반 매장을 쉽게 구축할 수 있다. 모든 매장을 하나의 화면에서 관리할 뿐 아니라,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어디서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프리미엄 와이파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빠르고 중단 없는 와이파이 환경을 기대한다. 인터넷 환경이 매끄럽지 않으면 매장이 좋은 평판을 얻기 어렵고, 불만을 느낀 고객은 매장을 다시 찾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소매점 사업에서 강력한 와이파이는 매우 중요하다. 루커스 액세스 포인트(Access Point)는 특허받은 빔플렉스(BeamFlex)와 채널플라이(ChannelFly) 기술을 사용하여 신호 세기는 넓히고, 간섭은 줄이고, 처리량은 높인다.

뛰어난 와이파이 환경에서는 로그인도 편리해야 한다.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을 원하는 고객은 없다.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는 다양한 보안 인증 옵션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은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 링크드인 등 자신이 선호하는 소셜 네트워크의 자격 증명을 사용할 수 있다.
 

고객 지원, 고객 정보 활용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는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몇 분이면 안전한 게스트 로그인 포털을 만들고 맞춤형 마케팅 메시지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다.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메시지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는 실시간 및 기간별 와이파이 분석 기능도 제공한다. 고객이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하루 중 언제, 얼마나 이용하는지,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 리소스를 사용하는지, 자주 방문하는 웹 사이트는 어디이고 어떤 기기로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는지 파악할 수 있다.

대형 매장에서는 SPoT™(Ruckus Smart Positioning Technology)로 이동 경로 트래픽을 분석할 수 있다. 루커스의 SPoT과 와이파이 솔루션을 함께 사용하면 많은 혁신적인 방법으로 고객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다.
 

소매점용 와이파이 투자의 가치 개선

루커스 솔루션을 통해 매장, 재고 관리, 보안 시스템 등 중요한 소매점 운영을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안심하고 수행할 수 있다.

루커스 클라우드 패스(Ruckus Cloudpath) 보안 및 정책 관리 소프트웨어를 추가할 경우 IP 감시 카메라, POS 단말기 등 매장에서 사용하는 기기를 보호할 수 있다. 그리고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를 통해 전체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와이파이는 액세스포인트를 쉽게 추가/삭제 가능하고, 간단한 셋팅을 통해 짧은 시간내에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즉시 제공할 수 있으며, 무선 액세스포인트 확장에 따른 비용을 최소화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루커스는 액세스포인트당 사용자 수가 타사 대비 30~50% 더 많이 지원할 수 있어, 기존 와이파이에 투자하는 예산을 절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링크를 클릭해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자료를 읽을 수 있다.
CommScope | RUCKUS 전문가와 상담하기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