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 퍼스널 컴퓨팅

델 테크놀로지스, 지능형 지원 서비스 ‘PC용 프로서포트 스위트’ 발표

편집부 | ITWorld 2021.10.08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는 AI 및 올웨이즈-온(always-on) 접근방식을 통해 보다 용이한 IT 지원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PC 지원 서비스 ‘PC용 프로서포트 스위트(ProSupport Suite for PCs)’를 발표했다. 



‘PC용 프로서포트 스위트’는 원격 업데이트를 비롯해, 교정(remediation) 기반의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PC 제품군에 대한 관리를 자동화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형 IT 지원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IT 관리자는 연중무휴(24x7) 각 지역별 전문가와의 우선 액세스는 물론, 익일 현장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미리 예측하고 사전에 해결해 엔드유저의 생산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PC용 프로서포트 스위트는 자동화된 맞춤형 업데이트 카탈로그 관리 및 배포 기능을 제공한다. IT 관리자들은 델 바이오스(Dell BIOS), 드라이버, 펌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을 원격 및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이러한 업데이트에 대한 그룹화 및 관리 방식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한 IT 관리자가 델 PC 제품군 전체의 상태, 애플리케이션 품질, 보안 점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IT 관리자는 시간 추이에 따라 이러한 점수를 토대로 성능 트렌드를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델 테크놀로지스의 AI 기반 서비스 지원 소프트웨어가 제시하는 맞춤형 제안 및 활용 지표를 통해 원격으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IT 관리자는 맞춤형 룰 엔진(customized rules engine)을 통해 기업 환경에 맞게 원격 교정 워크플로우(remote remediation workflows)를 정의함으로써 어느 사용자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받게 되고 어떻게 관리할지 사전에 정해둘 수 있다.

채널 파트너는 PC용 프로서포트 스위트의 AI 기반 지원, 도구 및 포털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파트너는 테크다이렉트(TechDirect)의 서포트 어시스트(SupportAssist)를 통해 여러 조직의 지원 경험을 참고해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델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사례별로 또는 전체 단위로 고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PC용 프로서포트 스위트의 새로운 기능은 10월 19일부터 전세계 채널 파트너를 통해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델 테크놀로지스는 새로운 보안 인증 오퍼링과 운영체제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 계층을 제공해 안전한 커머셜 PC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도 함께 선보였다.

델이 선보인 새로운 엔드포인트 보안 인증 오퍼링은 ▲인텔 ME(Management Engine) 검증 ▲델 트러스티드 디바이스 SIEM(Security Information and Event Management) 통합이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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