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은 클라우드 기반의 마케팅 전문 브랜드 ‘메가존마케팅클라우드(MMC)’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메가존마케팅클라우드는 메가존이 축적한 클라우드 기술력과 펜타클의 데이터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집약한 통합 마케팅 브랜드로, 디지털마케팅에 필요한...
Z 세대에게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틱톡(Tik Tok), 스냅챗(Snapchat), 트위치(Twitch) 등을 활용한 비디오 캠페인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중이다. 식품업체 마즈(Mars Wrigley)는 최근 트위치와 협업해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
2021.06.11
한국레노버가 엣지 컴퓨터 포트폴리오 ‘씽크엣지(ThinkEdge)’를 출시하며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씽크엣지 포트폴리오는 씽크엣지 SE30(ThinkEdge SE30)과 씽크엣지 SE50(ThinkEdge SE...
에피코(Epicor)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 폴 스토다트는 12개월 전 CMO로 임명된 후 최우선 과제로 브랜드를 다시 활력 있게 만드는 것을 추진했다. 특히, 전통적인 B2B 마케팅의 함정에 빠지지 않고 독창적으로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초점을 ...
2021.05.27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는 호주에서 당사의 코로나19 백신이 승인되었다는 발표를 비디오 형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사례는 비디오에 대한 투자가 어떤 가치가 있는지 잘 보여준다. 아스트라제네카 호주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멜리사 밀라드는 C ...
2021.05.26
사람들을 직접 만나서 배우거나 교류할 기회가 없어지면서, 자연스럽게 IT 의사결정권자(IT Decision Makers, 이하 ITDM)은 지난 14개월간 가상 공간에서의 박람회나 라운드 테이블을 활용해 솔루션 업체나 동료와 소통했다. 글로벌 팬데믹으 ...
2021.05.21
지난 20년간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교류하는 IT 전문가가 증가하고 있었지만, 최근 팬데믹 상황으로 온라인은 ‘유일한’ 채널이 됐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퍼진 지 1년이 지난 지금 온라인 컨퍼런스는 기대했던 것보다 ‘괜찮은’ 소통 채널로 인정 ...
2021.05.14
시민 개발자, 마케팅 기술자, 최고 행복 책임자, 최고 AI 책임자 등, 새로운 기술 솔루션은 새로운 직책을 만들어내고 있다. 새로운 직책의 등장은 필요한 역량의 변화뿐만 아니라, 팀 역시 마케팅 자동화 툴이나 제로 코드 플랫폼 같은 현대적 애플리케이 ...
2021.04.26
프렌치테크 커뮤니티 서울(https://lafrenchtechseoul.com/, 이하 FTCS)과 한불상공회의소 (www.fkcci.com)는 ‘제 2회 테크포굿 서밋 2021’을 2021년 5월에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테크포굿 서밋 ...
2021.04.13
ABM(Account Based Marketing)은 1990년대부터 있었지만, 최근 갑자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왜일까? 마케터가 구매 가능성이 있는 타깃 어카운트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퍼스트파티(1st party) 인사이트를 갖게 되었기 때 ...
2021.04.13
지난해 팬데믹으로 대부분의 B2B 마케터가 디지털 채널을 우선시하거나 디지털로만 마케팅하게 되면서, 콘텐츠 마케팅은 그 가치를 증명했다. 대면 이벤트가 웹캐스트나 온라인 컨퍼런스, 디지털 라운드테이블 등으로 변경됐다.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없기에 잠재 ...
2021.03.25
트레저데이터 코리아는 고영혁 대표가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1(Digital Marketing Summit 2021)’에 연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는 DMS 2021은 포스트 코로나로 급변하는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2021.03.16
구글이 상징과도 같은 쿠키가 단계적으로 폐지되면 그 어떤 형태로도 개인을 추적하는 식별자를 포기하겠다는 결정을 내리면서, 광고 및 미디어 업계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최근 구글은 서드파티 쿠키가 제거되면 개인이 웹을 탐색할 때 이를 추적하기 위한 ...
2021.03.09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많은 마케팅 활동이 불가능하게 되면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컨퍼런스나 대면 이벤트 등에 의존도가 높았던 B2B 마케터들 역시 디지털로 눈길을 돌리며, 더 효율적인 마케 ...
2021.02.26
최근 몇 년간 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었지만, 2020년 코로나19가 닥치면서 의존도가 훨씬 높아졌다. 전 세계 기업은 전례 없는 직원과 비즈니스의 요구에 맞춰 신속하고 창의적으로 대응해야만 했다. IDG의 2020년 IT 의사결정권자 ...
2021.02.25
  1. 메가존, 데이터 기반 마케팅 브랜드 ‘메가존마케팅클라우드’ 출범

  2. 2021.06.17
  3. 메가존은 클라우드 기반의 마케팅 전문 브랜드 ‘메가존마케팅클라우드(MMC)’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메가존마케팅클라우드는 메가존이 축적한 클라우드 기술력과 펜타클의 데이터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집약한 통합 마케팅 브랜드로, 디지털마케팅에 필요한...

  4. “Z 세대는 비디오로 잡는다” 트위치, 스냅챗, 틱톡 활용 사례

  5. 2021.06.11
  6. Z 세대에게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틱톡(Tik Tok), 스냅챗(Snapchat), 트위치(Twitch) 등을 활용한 비디오 캠페인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중이다. 식품업체 마즈(Mars Wrigley)는 최근 트위치와 협업해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

  7. 한국레노버, 엣지 컴퓨터 포트폴리오 ‘씽크엣지’ 출시

  8. 2021.06.08
  9. 한국레노버가 엣지 컴퓨터 포트폴리오 ‘씽크엣지(ThinkEdge)’를 출시하며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씽크엣지 포트폴리오는 씽크엣지 SE30(ThinkEdge SE30)과 씽크엣지 SE50(ThinkEdge SE...

  10. “B2B에서 B2I로” ERP 업체 CMO가 말하는 마케팅 조언 7가지

  11. 2021.05.27
  12. 에피코(Epicor)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 폴 스토다트는 12개월 전 CMO로 임명된 후 최우선 과제로 브랜드를 다시 활력 있게 만드는 것을 추진했다. 특히, 전통적인 B2B 마케팅의 함정에 빠지지 않고 독창적으로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초점을...

  13.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의 신뢰성 향상” 아스트라제네카의 비디오 활용법

  14. 2021.05.26
  15.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는 호주에서 당사의 코로나19 백신이 승인되었다는 발표를 비디오 형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사례는 비디오에 대한 투자가 어떤 가치가 있는지 잘 보여준다. 아스트라제네카 호주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멜리사 밀라드는 C...

  16. IDG 블로그 | 팬데믹은 IT 구매자의 콘텐츠 소비 습관을 어떻게 바꾸었나?

  17. 2021.05.21
  18. 사람들을 직접 만나서 배우거나 교류할 기회가 없어지면서, 자연스럽게 IT 의사결정권자(IT Decision Makers, 이하 ITDM)은 지난 14개월간 가상 공간에서의 박람회나 라운드 테이블을 활용해 솔루션 업체나 동료와 소통했다. 글로벌 팬데믹으...

  19. IDG 블로그 | 온라인 컨퍼런스로 고객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4가지 조언

  20. 2021.05.14
  21. 지난 20년간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교류하는 IT 전문가가 증가하고 있었지만, 최근 팬데믹 상황으로 온라인은 ‘유일한’ 채널이 됐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퍼진 지 1년이 지난 지금 온라인 컨퍼런스는 기대했던 것보다 ‘괜찮은’ 소통 채널로 인정...

  22. IDG 블로그 | 성공적인 마테크 툴 도입을 위해 필요한 6개의 역할

  23. 2021.04.26
  24. 시민 개발자, 마케팅 기술자, 최고 행복 책임자, 최고 AI 책임자 등, 새로운 기술 솔루션은 새로운 직책을 만들어내고 있다. 새로운 직책의 등장은 필요한 역량의 변화뿐만 아니라, 팀 역시 마케팅 자동화 툴이나 제로 코드 플랫폼 같은 현대적 애플리케이...

  25. 프렌치테크, 제 2회 테크포굿 서밋 2021 개최

  26. 2021.04.13
  27. 프렌치테크 커뮤니티 서울(https://lafrenchtechseoul.com/, 이하 FTCS)과 한불상공회의소 (www.fkcci.com)는 ‘제 2회 테크포굿 서밋 2021’을 2021년 5월에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테크포굿 서밋 ...

  28. IDG 블로그 | ABM 전략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는 4가지 요소

  29. 2021.04.13
  30. ABM(Account Based Marketing)은 1990년대부터 있었지만, 최근 갑자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왜일까? 마케터가 구매 가능성이 있는 타깃 어카운트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퍼스트파티(1st party) 인사이트를 갖게 되었기 때...

  31. IDG 블로그 | 가속화된 디지털로의 전환, 2020년 IT 마케터가 주목한 지표와 전략

  32. 2021.03.25
  33. 지난해 팬데믹으로 대부분의 B2B 마케터가 디지털 채널을 우선시하거나 디지털로만 마케팅하게 되면서, 콘텐츠 마케팅은 그 가치를 증명했다. 대면 이벤트가 웹캐스트나 온라인 컨퍼런스, 디지털 라운드테이블 등으로 변경됐다.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없기에 잠재...

  34.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DMS 2021’서 발표

  35. 2021.03.16
  36. 트레저데이터 코리아는 고영혁 대표가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1(Digital Marketing Summit 2021)’에 연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는 DMS 2021은 포스트 코로나로 급변하는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37. 구글, 디지털 광고 위한 고유 식별자 포기… 업계의 반응은?

  38. 2021.03.09
  39. 구글이 상징과도 같은 쿠키가 단계적으로 폐지되면 그 어떤 형태로도 개인을 추적하는 식별자를 포기하겠다는 결정을 내리면서, 광고 및 미디어 업계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최근 구글은 서드파티 쿠키가 제거되면 개인이 웹을 탐색할 때 이를 추적하기 위한 ...

  40. 토픽 브리핑 | ‘이메일부터 클럽하우스까지’ 2021년 주목해야 할 마케팅 전략

  41. 2021.02.26
  42.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많은 마케팅 활동이 불가능하게 되면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컨퍼런스나 대면 이벤트 등에 의존도가 높았던 B2B 마케터들 역시 디지털로 눈길을 돌리며, 더 효율적인 마케...

  43. IDG 블로그 | “북미, 아시아, 유럽의 IT 의사결정은 다르다” 지역별 구매 프로세스 차이 정리

  44. 2021.02.25
  45. 최근 몇 년간 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었지만, 2020년 코로나19가 닥치면서 의존도가 훨씬 높아졌다. 전 세계 기업은 전례 없는 직원과 비즈니스의 요구에 맞춰 신속하고 창의적으로 대응해야만 했다. IDG의 2020년 IT 의사결정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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