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중국 지능형 광고 분석 플랫폼 ‘소셜페타’, 한국 시장 진출

편집부 | ITWorld 2020.04.21
광고 지능형 분석 플랫폼 소셜페타가 한국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45개국에서 운영되고 전 세계 68개 광고 플랫폼을 망라한 소셜페타는 한국의 브랜드와 광고 대행사에 데이터 기반 시장 및 경쟁업체 분석을 포함한 6억 건 이상의 광고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광고 성과를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셜페타는 페이스북, 구글, 알리바바, 넷이즈 게임즈, 바이두, 퍼펙트 월드, 터우탸오 등 수많은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를 추적하는 이 소프트웨어는 광고 투자를 최적화하고 같은 업계의 브랜드, 경쟁사, 기타 기업이 예산과 전략을 어디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소셜페타 설립자인 록스는 “우리는 한국 시장 진출을 글로벌 시장 네트워크를 확장하기로 했고, 지난 5년간 우리의 경험은 우리가 한국에서 더 나은 광고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며, “뿐만 아니라 우리는 더 많은 한국 기업이 광고에 창조성을 더하고, 광고 데이터를 최적화하고, 배포 효율을 높이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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