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C

%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20%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

한국IBM, IBM '엑스퍼트 랩' 서비스로 KB국민은행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개발 지원

한국IBM은 IBM 엑스퍼트 랩(Expert Labs) 서비스를 통해 KB국민은행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을 활용한 ‘머니크루’ 서비스를 개발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KB국민은행 애자일팀이 클라우드, 데이터 및 AI 등 첨단 디지털 기술과 애자일 ...

한국IBM KB국민은행 엑스퍼트 랩 2022.01.27

NICE그룹, 데이터 융합 위한 ‘디지털 라이프 데이터 댐’ 출범

NICE그룹(www.nice.co.kr)은 데이터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그룹 내 계열사 NICE평가정보, NICE지니데이타를 주축으로 ‘디지털 라이프 데이터 댐’을 출범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라이프 데이터 댐은 민간 주도 데이터 융합 ...

NICE그룹 2022.01.24

스냅스, 취향 기반 POD 커머스 플랫폼 ‘오라운드’ 정식 발표

스냅스는 누구나 나만의 굿즈를 판매할 수 있는 취향 큐레이션 POD(Print On Demand) 커머스 플랫폼 ‘오라운드(www.oround.com)’를 정식 발표했다고 밝혔다.    오라운드는 사진, 디자인 등 자신이 직접 만...

스냅스 오라운드 2022.01.24

“초보자를 위한 멀티미디어 편집 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익스프레스 발표

어도비의 크리에이티브 툴은 거의 산업 표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한 사람이나 전문 교육 과정에 투자한 사람이 아니라면, 좌절할 만큼 사용하기 어려운 툴이기도 하다. 이런 어도비가 최근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익스프레스(Creat...

어도비 크리에이티브클라우드 익스프레스 2021.12.14

“기술을 활용한 개인화된 고객 경험이 마케팅 핵심” 한국 IDG, 2021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성료

한국IDG가 25일 온라인 컨퍼런스 ‘디지털 마케팅 2021(Digital Marketing 2021)’을 개최했다. ‘뉴노멀 시대, 디지털 마케팅의 기회와 변화’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변화하는 마케팅 트랜드를 살펴보고,...

컨퍼런스 현장 스케치 마케팅 2021.11.26

글로벌 칼럼 | 주니퍼 마케팅 사례로 본 IT 구매 궤적 관리의 중요성

필자는 과거 만화를 활용해 경쟁자를 조롱하던 주니퍼(Juniper)의 광고를 기억한다. 매우 대담한 마케팅이었으며, 결과적으로 매우 성공적이었다. 하지만 이후 주니퍼는 광고에서 더는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다. 제품은 계속 혁신했지만 과거처럼 화제를 만드...

궤적관리 마케팅 IT구매 2021.11.12

애플 CEO "암호화폐 지원 검토는 하고 있지만…"

애플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기업이고, 최신 기술 트렌드에도 민감하다. 하지만 암호통화에 관해서라면 이야기가 완전히 다르다. 상당한 시간을 갖고 검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애플 CEO 팀 쿡이 현재 개당 6만 달러가 넘는 ...

애플페이 암호화폐 2021.11.11

한글과컴퓨터,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어반디지털마케팅’ 인수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가 통합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어반디지털마케팅(이하 UDM)’의 지분 63%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한컴은 이번 UDM 인수를 통해, B2B, B2G 중심이었던 사업구조에 새로운 변화를 주어 B2C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한글과컴퓨터 2021.10.19

글로벌 칼럼 | 서드파티 쿠키의 종말, 답은 ‘제로파티’ 데이터에 있다

온라인에서 잔디 깎는 기계를 사려고 제조사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몇 군데 클릭하고 나면, 몇 분 뒤 방문하는 모든 웹사이트에서 잔디 깎는 기계에 대한 광고가 나오기 시작한다. 이런 기습적인 광고는 며칠간 이어진다.   이머커스 기술 업체 R...

서드파티 쿠키 네트워크쿠키 2021.09.13

경기콘텐츠진흥원, 제조·디자인·콘텐츠 융합 분야 라이브 커머스 지원

경기도와 의정부시,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이 운영하는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가 ‘2021년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소통판매) 지원’ 참가 기업을 8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

경기콘텐츠진흥원 2021.08.13

카페24-네이버, 이커머스 생태계 확장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네이버와 온라인 업체들의 보다 빠른 성장과 글로벌 진출 협력을 위해 상호 투자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카페24는 1,300억 원 규모의 신주를 발행해 동일 규모의 네이버의 자사주와 맞교환한다. 양사는 ▲카...

카페24 네이버 2021.08.10

메가존, 데이터 기반 마케팅 브랜드 ‘메가존마케팅클라우드’ 출범

메가존은 클라우드 기반의 마케팅 전문 브랜드 ‘메가존마케팅클라우드(MMC)’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메가존마케팅클라우드는 메가존이 축적한 클라우드 기술력과 펜타클의 데이터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집약한 통합 마케팅 브랜드로, 디지털마케팅에 필요한...

메가존 2021.06.17

“Z 세대는 비디오로 잡는다” 트위치, 스냅챗, 틱톡 활용 사례

Z 세대에게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틱톡(Tik Tok), 스냅챗(Snapchat), 트위치(Twitch) 등을 활용한 비디오 캠페인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중이다. 식품업체 마즈(Mars Wrigley)는 최근 트위치와 협업해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

디지털마케팅 트위치 스냅챗 2021.06.11

한국레노버, 엣지 컴퓨터 포트폴리오 ‘씽크엣지’ 출시

한국레노버가 엣지 컴퓨터 포트폴리오 ‘씽크엣지(ThinkEdge)’를 출시하며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씽크엣지 포트폴리오는 씽크엣지 SE30(ThinkEdge SE30)과 씽크엣지 SE50(ThinkEdge SE...

한국레노버 2021.06.08

“B2B에서 B2I로” ERP 업체 CMO가 말하는 마케팅 조언 7가지

에피코(Epicor)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 폴 스토다트는 12개월 전 CMO로 임명된 후 최우선 과제로 브랜드를 다시 활력 있게 만드는 것을 추진했다. 특히, 전통적인 B2B 마케팅의 함정에 빠지지 않고 독창적으로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초점을...

B2B마케팅 CMO 디지털마케팅 2021.05.27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의 신뢰성 향상” 아스트라제네카의 비디오 활용법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는 호주에서 당사의 코로나19 백신이 승인되었다는 발표를 비디오 형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사례는 비디오에 대한 투자가 어떤 가치가 있는지 잘 보여준다. 아스트라제네카 호주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멜리사 밀라드는 C...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커뮤니케이션 2021.05.26

IDG 블로그 | 팬데믹은 IT 구매자의 콘텐츠 소비 습관을 어떻게 바꾸었나?

사람들을 직접 만나서 배우거나 교류할 기회가 없어지면서, 자연스럽게 IT 의사결정권자(IT Decision Makers, 이하 ITDM)은 지난 14개월간 가상 공간에서의 박람회나 라운드 테이블을 활용해 솔루션 업체나 동료와 소통했다. 글로벌 팬데믹으...

디지털마케팅 B2BIT마케팅 팬데믹 2021.05.21

IDG 블로그 | 온라인 컨퍼런스로 고객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4가지 조언

지난 20년간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교류하는 IT 전문가가 증가하고 있었지만, 최근 팬데믹 상황으로 온라인은 ‘유일한’ 채널이 됐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퍼진 지 1년이 지난 지금 온라인 컨퍼런스는 기대했던 것보다 ‘괜찮은’ 소통 채널로 인정...

온라인컨퍼런스 웨비나 마케팅 2021.05.14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