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 캐피털은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퍼스트파티(first-party) 데이터를 아우르는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마이티하이브 한국의 설립은 한국 기업에 더 광범위한 프로그로매틱 미디어 바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고 기존 구축/분석 중심의 빅데이터 비즈니스를 확장해, 보다 넓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은 전망하고 있다.
마이티하이브 한국 김선영 대표는 “기존 데이터리셔스 한국이 국내에서 급성장하면서 실제 가치와 연결되는 분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마이티하이브 한국으로 출범하면서, 팀내 한국 빅데이터 전문가들이 한국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데 있어 가장 좋은 발판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티하이브 한국은 2016년 설립 이후 데이터 전략 및 인프라 구축부터 분석 및 마케팅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 내에 잠재된 데이터를 일깨워 매출 증대, 마케팅 효율성 증대 등 부가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설립 이후 매년 200% 성장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