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GTM 서밋 2022는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 파트너를 위한 행사로, 2021년 진행된 마케팅과 유지보수 정책 업데이트, 파트너 정책 업데이트를 비롯해, 제품 그룹별 업데이트 내용을 전달하고, 우수 파트너 시상식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마이크로포커스는 이번 행사를 마이크로포커스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참석한 모든 파트너들에게 고객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2022년 비즈니스를 위해 파트너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2022년 비즈니스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의 박영선 사장은 “이번 행사는 파트너들이 직면한 애로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기존 파트너들의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했다”며, “파트너간 서로 다른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상호협력을 위한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또한 마이크로포커스의 모든 파트너들이 동일한 비전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