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5

마이크로포커스, ‘세계 품질 보고서 2021-22’ 발간

편집부 | ITWorld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는 지난 9월 30일 마이크로포커스 캡제미니 및 소게티가 제13판 세계 품질 보고서 2021-2022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포트는 조직이 품질 보증(QA)의 중요성을 점점 더 인식함에 따라 품질 보증에 대한 보다 조정된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이 이뤄지고 있음을 포함, 주요 동향을 설명했다. 바로 품질 보증 및 테스트가 인공지능(AI), 민첩성 및 데브옵스, 특히 인텔리전트 산업의 영역을 포함해 전반적인 인식의 변화를 보여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테스트 및 QA에 대한 기대치가 점점 현실화되고 있으며, 품질 보증에 대한 AI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고, 조직들 사이에 AI와 ML 기술을 품질 보증 프로그램에 잘 활용하려는 욕구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절반(48%) 가까이가 AI 및 머신러닝(ML) 플랫폼에 필요한 테스트 실행 데이터의 저장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42%는 사업주가 이러한 플랫폼이 제공하는 인텔리전스를 신뢰한다고 응답했다. 46%는 조직이 AI/ML 플랫폼이 제공하는 인텔리전스에 따라 행동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품질 보증 분야의 AI는 아직 성숙 단계에 이르지 못했다고 평가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AI에 대한 테스트 전략과 테스트 설계 기술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것은 조직들이 AI의 복잡성과 그것을 이용하는 어려움, 그리고 AI 자체를 테스트하는 것의 어려움을 이해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준다. 이와 같은 내용들을 기반으로 보고서는 테스트의 미래는 인텔리전스라는 것을 발견해, 테스팅에 시간, 에너지 및 예산을 할당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엄청난 가치가 있음을 파악했다.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의 제품 담당 기술영업인 오상현 이사는 “비즈니스에 구현된 AI 솔루션이 생산성을 높혔다는 것은 이미 누구나 인지하고 있고, 현재는 AI 및 ML를 프로세스, 제품/서비스 제공에 통합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마이크로포커스는 광범위한 기술 지원을 위해 AI 및 ML 기반 기능으로 보다 혁신적이며 현실적인 해결책 및 테스트 프로세스 향상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포커스는 2017년 HPE 소프트웨어 사업부를 인수한 기업으로, 43개 국가에 1만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34억 달러(한화 약 3조 9,0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editor@itworld.co.kr


2021.10.15

마이크로포커스, ‘세계 품질 보고서 2021-22’ 발간

편집부 | ITWorld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는 지난 9월 30일 마이크로포커스 캡제미니 및 소게티가 제13판 세계 품질 보고서 2021-2022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포트는 조직이 품질 보증(QA)의 중요성을 점점 더 인식함에 따라 품질 보증에 대한 보다 조정된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이 이뤄지고 있음을 포함, 주요 동향을 설명했다. 바로 품질 보증 및 테스트가 인공지능(AI), 민첩성 및 데브옵스, 특히 인텔리전트 산업의 영역을 포함해 전반적인 인식의 변화를 보여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테스트 및 QA에 대한 기대치가 점점 현실화되고 있으며, 품질 보증에 대한 AI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고, 조직들 사이에 AI와 ML 기술을 품질 보증 프로그램에 잘 활용하려는 욕구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절반(48%) 가까이가 AI 및 머신러닝(ML) 플랫폼에 필요한 테스트 실행 데이터의 저장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42%는 사업주가 이러한 플랫폼이 제공하는 인텔리전스를 신뢰한다고 응답했다. 46%는 조직이 AI/ML 플랫폼이 제공하는 인텔리전스에 따라 행동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품질 보증 분야의 AI는 아직 성숙 단계에 이르지 못했다고 평가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AI에 대한 테스트 전략과 테스트 설계 기술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것은 조직들이 AI의 복잡성과 그것을 이용하는 어려움, 그리고 AI 자체를 테스트하는 것의 어려움을 이해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준다. 이와 같은 내용들을 기반으로 보고서는 테스트의 미래는 인텔리전스라는 것을 발견해, 테스팅에 시간, 에너지 및 예산을 할당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엄청난 가치가 있음을 파악했다. 

마이크로포커스 코리아의 제품 담당 기술영업인 오상현 이사는 “비즈니스에 구현된 AI 솔루션이 생산성을 높혔다는 것은 이미 누구나 인지하고 있고, 현재는 AI 및 ML를 프로세스, 제품/서비스 제공에 통합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마이크로포커스는 광범위한 기술 지원을 위해 AI 및 ML 기반 기능으로 보다 혁신적이며 현실적인 해결책 및 테스트 프로세스 향상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포커스는 2017년 HPE 소프트웨어 사업부를 인수한 기업으로, 43개 국가에 1만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34억 달러(한화 약 3조 9,0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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